행복주택에 들어가기 힘든 이유

관리자 2019.09.19 21:24 조회 수 : 124

GettyImages-a10685054.jpg


독신 가구의 비율은 미혼율과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특징은 그들이 다른 집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집세와 천정에 나가는 돈이 만만치 않은 것이 없습니다. 행복 주택은 월급의 20~40 %가 임대료가 된 젊은이에 도입되었습니다.
행복 주택, 직장, 학교, 또는 편리한 대중교통 근처에 세워진 낮은 가격의 공공 임대 주택입니다. 이 방법으로 도입된 행복 주택은 매우 인기가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12 대 1의 경쟁률을 달성한 젊은이의 평균 청약률은 70% 중반 남아있다. 왜?
1. 당첨 자체의 어려움
사회적인 초보자 유형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사회적 초보자는 5년 미만 고용되어 있으며 그 총자산이 임곗값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0 대에서 2억의 자산을 가지고 행복주택에 들어 가려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자동차는 2500만 원 미만이어야합니다. 기아의 20대의 자동차는 '아침'을 사는 것이 어렵다. 월 소득 제한도 있습니다. 도시에 따라 다르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조건은 매우 유리했기 때문에 경쟁률은 상승했습니다. 많은 행복주택은 그 자체의 공급이 별로 없습니다.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은 어디에나 있고, 문은 좁으므로 경쟁률이 높습니다. 공급을 늘릴 수 있지만, 지역 주민들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걱정하기 때문에 행복을 위해 주택을 거부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대에서 가장 많은 젊은이들이 있는 지역에서는 545 대 1의 경쟁이 있었습니다. 집의 가격을 앓고 있는 젊은이를 위해 도입된 시스템은 가정의 가격에 의해 다시 차단됩니다.
2. 당첨, 또는 대상을 고려하지 않은 계약 방법
로또라는 행복주택을 이긴 해도 20대 고난은 끝나지 않는다. 첫째, 그것은 20대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은 긴급"이라는 계약 유형입니다. 건물에 진행하기 전에 보증금을 받는 것이 얼마나 일반적이며, 그것은 배치도를 나타내기 위한 계획에 지나지 않습니다.
주 중에도. 사전 확인에서 계약까지 공급 업체의 사정에 따라 공급 업체의 노동 시간에 제한됩니다. 결국 집 주위를 둘러보고 계약을 맺을 수 없습니다. 물론 공급도 직원이므로 그만두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만, 그것은 행복주택을 소개하는 목적을 이해하지 않는 작업에 지나지 않습니다.
3. 행복주택이 불행한주택이다. 이유
두 번째 어려움은 경제력의 문제입니다. 실제 가격을 확인하려면 먼저 계약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이것은 보증금의 20%입니다. $ 4,000에서 $ 80 백만의 예금은 현지 기준으로는 싸게 될지도 모릅니다만, 사회의 초보자를 위한 싼 여부를 검토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House는 관리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유명하며 관리 비용을 임대료에 추가해도 가격과 기존 스튜디오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사실 국민의 청원은 한 달 임대료는 180,000원, 관리비는 200,000원으로 그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어쨌든 임대료를 줄이기 위해 행복주택에 들어가고 관리비로 불행한주택이 되는 구조입니다.
이것 뿐입니까? 가구도 사야 합니다. LH는, 싱크대, 소형 냉장고, 가스레인지, 내장형 책상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이나 세탁기 등 생존에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가구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SH는 싱크대와 가스 레인지만을 제공합니다. 결국 구매 비용을 생각하면 행복주택이 복권되는 것은 아닐까 의심이 될 것입니다.
4. 기다리다 무너지는 진행 기간
수령 후 상품의 취득, 계약까지 평균 3개월 걸리기 때문에 그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동에 의한 전근 신청 유형 변경, 급여 증가 등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원룸 계약이 만료 있다는 주택 문제가 있다면, 로또 등 행복주택을 포기하고 스튜디오로 돌아가기 밖에 없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위의 목적을 충족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구독을 획득했다고 해도 많은 사람은 계약에서 철수합니다. 행복도가 높은 주택 임대료가 1개 밖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너무 높습니다.
행복주택은 정말 20대 좋은 살구입니까? 거주 기간은 최대 6년입니다. 행복주택에 얼마나 머물거나 임대 수익이 새로운 가구의 비용을 얼마나 중요한지, 행복주택이 아닌 스튜디오에 머물 장소로 통근이나 이동 거리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가? 좋을지도 모릅니다.
번호 제목 날짜
» 행복주택에 들어가기 힘든 이유
독신 가구의 비율은 미혼율과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특징은 그들이 다른 집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집세와 천정에 나가는 돈이 만만치 않은 것이 없습니다. 행복 주택은 월급의 20~40 %가 임대료가 된 젊은이에 도입되었습니다. 행복 주택, 직장, 학교, 또는 편리한 대중교통 근처에 세워진 낮은 가격의...
2019.09.19
4 행복주택의 허구
LH는 임대료보다 임대료를 많이 공원 급격히 해표 대여 하우스, LH 임대 사업 의혹 행복한 주택과 국가 임대 주택은 한국 토지 주택 공사의 대표적인 주택 임대입니다. 완전히 다른 임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름과 공급자가 다른 임대입니다. 기존의 국내 임대 주택의 수는 단순히 행복한 주택으로 바뀌지만, 임대료는 ...
2019.06.19
3 행복주택은 누굴 위한 제도인가
공공 임대 주택 (행복주택, 청년 주택 등)은 대학생, 신혼부부, 조기 학교와 노인 사이에서 저소득 취약 계층의 주거를 안정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학교 또는 역 주변에 건설된 주변 가격보다 20~40 % 싸게 대여되어 있습니다. 취약한 그룹의 주택을 안정시킬 목적으로 적절하게 시행되고 있습니까? Q 기쁜 ...
2019.01.24
2 행복주택 선정 및 문제점
사전 판매 가격 인상 및 임대 주택 격리 새 정부가 중점을 두고 있는 기쁜 주택 프로젝트 시범 지구가 발표되었습니다. 행복 주택 프로젝트는 박근혜 정부의 주택 공약에 따라 개발 제한 구역을 포함하여 도시 외곽에 건설된 보금자리 주택 프로젝트를 보완하고 대체하기 위한 저소득 주택 계획입니다. 한국 토지 주택 공사...
2018.09.24
1 행복하지 않은 '행복주택'
서울의 젊은 신혼 부부를 위한 기쁜 주택은 높은 가입 경쟁률과 80% 미만의 청약률을 나타냈다. 본보기집을 볼 수 없으므로 또는 신용 등급이 낮은 젊은이였기 때문에 나중에 마음이 바뀌어 자금을 조달할 수없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또한 "질문하지 않는다."구독은 거주자가 희망을 품고 있을 수 있었습니다. 보충이 필요함...
201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