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의 장점

관리자 2018.03.03 13:51 조회 수 : 60

GettyImages-929469248.jpg


사회 경력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2030 세대에게 '집을 성장'이라는 말은 먼 이야기처럼 들립니다. 비록 상황에 맞는 집을 찾기 어려움에도 임대료와 관리비 등 주거비는 너무 많은 월급으로 부담되지 않습니다. 이 젊은이에게 주거비 부담을 경감 할 수 있게 된 것은 '행복 주택'였습니다.
청년의 요구를 표적으로 한 행복한 주택
기쁜 주택은 정부가 서민의 주거를 확보하는지도 하는 공공 임대 주택의 한 형태로서 현 정부에 의해 시행되었습니다. 기존의 공공 임대 주택은 2개의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유급과 점유 면적입니다. 기존의 공공 임대 주택은 다양한 사회적 세입자와 저소득 가족이 있습니다만, 행복한 주택은 대학생, 초기 사회과 신혼부부 등 젊은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 임대 주택이 주로 도시의 외곽에 집중하고 있는 경우 기쁜 주택은 편리한 대중교통 또는 직접의 근접성이 있는 도시입니다.
국토 교통성은 주택 복지에서 소외된 청년에 주택 복지 안전망을 제공하고 대중교통을 편리 직접 접근 할 수 있는 토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를 올릴 수 행복한 가정의 목적입니다.
기쁜 주택은 현재 가격보다 20~40 % 저렴한 임대료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세입자가 상황에 따라 예금과 임대료의 비율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장점을 갖춘 행복한 가정이지만, 처음부터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행복한 가정이 들어가면 주변 지역이 불 활발해지고 집의 가격이 내려갑니다." 하지만이 부정적인 인식도 최근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수도권에 있는 주요 거주자는 적극적인 사회 활동을 하는 긍정적인 젊은이입니다.
일반 부동산 시세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새 아파트에 살 수 아파트만큼 인기가 경쟁력이 있습니다. 임대 주택이 바로 주택 시장의 주류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흐르고 있습니다.
공영 주택에 관한 특별법 시행 규칙의 개정에 관한 입법 고시
행복한 가정의 인기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서울의 카슈 역에 있는 기쁜 하우스 경주 비율은 48 대 1에서 17,180명이 362가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나무 Song 구에 있는 삼 정 기쁜 하우스의 모집 시 경쟁률은 80 대 1이었다. 이러한 기쁜 하우스의 인기에 힘입어 지금까지 5 더 기쁜 하우스가 제공됩니다. 내년부터 매년 20,000가구 이상이 공급됩니다. 공급 부족으로 인해 입주 자격을 필연적으로 제한하고 있었지만, 11월 17일 공급의 증가에 따라 입주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국토 교통성은 공영 주택에 관한 특별법 시행 규칙의 개정에 관한 입법안을 발표했다.
개정 법안의 주요 내용은 대학생 신인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젊은 기업가, 프리랜서 작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당신이 신혼 신혼부부라면 건강 보험 회사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행복한 집으로 이사 할 수 있습니다. 소득 활동은 「소득세」에 따라 카테고리의 사업 소득과 稼得 소득에 한정되며, 건강 보험, 사회 보장 정보 시스템 사업 등록 조회를 통해 확인됩니다. 예술 활동은 한국 복지 재단의 예술가 복지법에 따라 인정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꺼지는 청년의 특성으로 인해 직장이 바뀌어도 같은 클래스에 다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일의 준비를 하고 있어도, 기쁜 주택의 인근 학교를 졸업하지 않아도, 그 지역에 살고 있다면, 당신은 이사 수 있습니다.
장점 많은 행복한 가정 입주 할 수 있습니까?
행복의 집은 총 공급의 80%를 젊은이들에게 10%를 약자로, 10%를 노인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영 주택 특별법 시행 규칙의 개정이 발표되기 전에 청년의 거주 조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대학생
거주지 인근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 또는 중퇴한 후 2년 이내의 미혼 무주택자에 한한다. 대학교가 아닌 해당지역의 고등학교를 졸업 또는 중퇴 한 후 2년 이내의 미혼 무주택자도 해당된다. 추가적으로 세대의 소득합계가 평균 100% 이하여야 하며 본인의 자산이 7천5백만원 이하여야 한다. 
2.사회초년생
거주지 인근 직장에 취업해 5년 이내 재직 중이거나 퇴직 후 1년 내 자 중 구직급여 수급자격을 인정받은 미혼 무주택자여야 한다. 또한 본인 소득이 평균 소득의 80% 이하이며 본인의 자산이 1억8천7백만원 이하여야 자격이 주어진다.
3.신혼부부
인근 직장에 재직 중이거나 대학에 재학 중인 결혼 5년 이내 무주택자. 세대 소득이 평균 소득의 100% 이하, 맞벌이라면 120% 이하여야 한다. 젊은 층의 거주기간은 최장 6년이지만 자녀가 태어난다면 1명당 2년씩 최대 10년까지 거주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위의 조건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올 12월에 예정된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부터는 추가된 개정안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취업 준비생이거나 소득 활동과 예술 활동을 하고 있다면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개정안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번호 제목 날짜
5 행복주택이란?
뉴스테이 (기업형 임대주택)은 정부의 주택 사업의 하나입니다. 뉴스테이 이외에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다른 주택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행복한 가정입니다. 오늘이 행복한 가정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기쁜 주택 상태 포스트 섬네일 1. 기쁜 주택은 기업과 공공 임대 비교 기쁜 주택은 대학생, 신혼부부 초보자의 직...
2019.08.12
4 행복주택 필요성
광진구 지역 자치를 위한 주민의 발전을 위한 포럼인 광진 포럼은 11월 9일 "주민을 위한 행복 주택 프로젝트 '늘 주제로 정기 포럼을 개최했다. 광진 포럼의 마지막 매달 포럼인 올해의 논의는 청소년의 주거 정책의 하나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포럼이 행복 주택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고 당사자...
2018.07.27
3 행복주택 조건
먼저 '행복주택 " 대학생, 신혼부부, 초기의 사회인 등 가정을 찾아내기 어려운 청소년 저렴한 임대료의 공공 임대 주택입니다! 왜 당신은 행복, 행복? ! 기쁜 하우스의 장점을 찾아보세요. 행복한 가정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임대료입니다! 보증금과 임대료는 저렴하고 주위의 가격의 약 60~80 %입니다. 두 번째 장점 곧...
2018.07.26
» 행복주택의 장점
사회 경력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2030 세대에게 '집을 성장'이라는 말은 먼 이야기처럼 들립니다. 비록 상황에 맞는 집을 찾기 어려움에도 임대료와 관리비 등 주거비는 너무 많은 월급으로 부담되지 않습니다. 이 젊은이에게 주거비 부담을 경감 할 수 있게 된 것은 '행복 주택'였습니다. 청년의 요구를 표적으로 한 행...
2018.03.03
1 행복주택의 단점
청년은 공부와 꿈을 위해 서울에 켜지만 진짜 문제는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많은 젊은이가 현실의 벽에 고통과 좌절을 느끼고 있습니다. 격파의 젊은이들에 대한 국가의 구제를 살펴보자. ◇ 청년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시된 행복한 주택. 효과는 무엇입니까? 행복 주택은 정부가 청년의 주거 문제의 해결책으로...
2018.01.30